천연 고보습 성분 PGA로 보습 효과 높여 안전한 8가지 천연 식물 추출물 함유

‘프라젠트라 베이비시리즈’는 11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제15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다 년간 임산부와 영유아 전용 화장품을 개발해온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1위 브랜드 프라젠트라는 안전성 제일주의 원칙을 적용했다. 아기가 사용하는 만큼 파라벤 등 인공첨가물의 사용을 최소화 하고 전성분의 안전성을 깐깐하게 검증하여 만들었다.

천연 고보습 성분인 PGA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높은 보습력을 자랑한다. PGA는 콩 발효식품에서 얻을 수 있는 식용 아미노산 고분자 소재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이다. 일반 보습 화장품에 사용되는 히알루론산보다 10배이상의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프라젠트라 베이비시리즈’는 느릅나무뿌리 추출물, 줄맨드라미씨 추출물, 감초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작약 추출물, 천궁 추출물, 칡뿌리 추출물, 알로에베라 즙 등 8종의 천연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프 라젠트라 베이비 샴푸는 눈이 따갑지 않도록 눈물의 산도(PH7.0±0.2)에 맞췄다. 화학적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 성분을 사용했다. 천연 보습인자인 알란토인이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주고, 두피 자극이 최소화된 안전한 성분으로 연약하고 민감함 아기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아토피성 피부를 가진 아기를 위한 ‘프라젠트라 아토 인텐시브 시리즈’도 나와 있다. 버블워시와 크림, 로션의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프라젠트라 아토인텐시브 버블워시’는 식약처로부터 의약외품 세정제로 허가를 받았다.

씨에이팜은 이번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서 프라젠트라 베이비시리즈를 위한 부스를 운영하며 고객들이 가까이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는 콤비 보행기 경주대회, 혜림원 미혼모돕기 경매, 맘스스토리 산모교실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 될 예정이며 한국경제 LIVE채널(live.hankyung.com, 02-3277-9813)에서 실시간 생중계 된다.
[실시간 생중계] "제15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베이비 시리즈 선보여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