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뷰티어워드에서 올해의 화장품을 수상한 나인 먼스 케어 오일
‘대구 육아 박람회’서 선보여
무스텔라 나인 먼스 케어 오일

무스텔라 나인 먼스 케어 오일

무스텔라(㈜아르쉐)는 11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제15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하여, 나인 먼스 케어 오일, 에코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나인 먼스 케어 오일은 임신으로 인한 피부손상을 예방해주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하여, 계속 피부에 머물게 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의 수분레벨을 올리고 탄력까지 전달한다. 또한, 나인 먼스 케어 오일로 주기적인 마사지를 하면 임신으로 인해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피부의 유연성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임신 기간 동안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줄 수 있다.

무스텔라는 아기와 예비엄마를 위해 프랑스의 권위 있는 제약회사 Laboratoires Expanscience에서 의학 전문가들이 개발한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이며, 아기와 예비 엄마의 다양한 피부 타입에 알맞은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다. 1950년 유럽에서 아기의 위생을 위한 클렌징 밀크를 만들기 시작한 이래로, 유럽의 약국채널에서 베이비 스킨케어 분야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무스텔라 나인 먼스, 무스텔라 베베, 무스텔라 덜모-페디아트릭스, 무스텔라 선 프로텍션의 4가지 스킨케어 라인은 품질, 안전성, 효능, 자연 추출 성분 사용 측면에서 엄격한 기준을 준수하며, 저자극성 스킨케어이며 이번 대구베이비&키즈페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전시는 콤비 보행기 경주대회, 혜림원 미혼모돕기 경매, 맘스스토리 산모교실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 될 예정이며 한국경제 LIVE채널(live.hankyung.com)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