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크로스 이시영 (사진= KBS `골든크로스` 방송 캡쳐)



`골든크로스` 이시영이 정보석의 악행을 알았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 12회에서는 서이레(이시영 분)가 서동하(정보석)의 악행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골든크로스`에서 이레는 박희서(김규철)의 도움을 받아 탈출한 곽대수(조덕현)의 은신처로 향하던 중 문재호 계좌에 대한 연락을 받고 다시 집으로 돌아왔다.



문재호는 죽은 강하윤(서민지)의 스폰서였다. 서이레는 문재호 계좌 내역을 보고 놀라며 서동하의 출장 내역을 급하게 살펴봤다.



서이레는 그제야 문재호 계좌가 아버지 서동하의 차명계좌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때 갑자기 서동하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서이레는 재빨리 몸을 숨겼다.



서동하는 방에 서이레가 있는 줄 모르고 누군가와 전화통화를 하며 강도윤의 숨통을 끊어 바닷물에 던져버리라고 살해를 지시했다.



놀란 서이레는 손으로 입을 막고 그토록 존경하고 사랑했던 서동하의 악행에 충격의 눈물을 보였다.



한편, 김강우, 이시영, 엄기준, 한은정 등이 출연하는 `골든크로스`는 음모에 휘말려 가족을 잃은 남자의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정소연기자 wowsports0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4년 전 고종 침실, 축조 당시 모습 그대로...무료개방에 ‘구경 갈까?’
ㆍ한글날 행사, `한글 타요 버스` 한 달간 서울시내 운영.."기대만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한예슬 `미녀의 탄생` 주상욱과 호흡, 드라마 복귀 `팬들 관심 폭발`
ㆍ최경환 "증권거래세 인하 전혀 검토 안 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