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퍼(FUR) 전문 브랜드 ‘베드니’가 파격적인 패션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퍼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베드니’는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화려함 그리고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가 특징입니다.이번 2014 F/W 화보 콘셉트는 화려한 컬러감과 파격적인 섹시함이 공존하는 디자인으로 여성들만의 특권인 아름다운 디테일을 살렸다네요. 베드니는 기존에 선보여 지고 있는 올드한 스타일과 고가라는 모피의 선입견을 탈피하고 어포더블 럭셔리 (Affordable Luxury : 합리적인 가격대로 명품 퀄리티를 추구하는 제품) 퍼 스타일을 추구한다고 합니다.





감각적이면서도 베이직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탑텐(TOPTEN)이 인기 아이템인 맨투맨 티셔츠를 10월 10일 딱 하루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텐텐(1010) 데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텐텐(1010) 데이` 이벤트는 명동 2호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명동 2호점에서는 오후 10시부터 오후 11시(폐점시)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후 10시부터 오후 10시 10분까지 약 10분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탑텐의 맨투맨 티셔츠는 각자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고 하네요.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멀티샵 ‘패션케이스(Fashion case)’가 10월 1일 삼성동 파르나스몰 인디고팜 내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유행과 패션에 민감한 20, 30대를 위한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패션케이스(Fashion case)’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비롯한 IT 액세서리는 물론 여권 케이스, 여행용 파우치 등의 여행용 액세서리, 카드 목걸이와 세컨 백, 파티용 클러치 등의 다양한 어반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보다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네요. 이번 삼성동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본격적인 매장 확장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승원 공식입장, `왔다 장보리`, `최고의 사랑` 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응원 봇물
ㆍ차승원 관계자 측 "차노아 사랑 지극할 정도, 전혀 몰랐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버나드박, 박진영 반응 ‘사람을 쓰러뜨린다...돌직구’, 수지 반응은?
ㆍ삼성전자, 3Q 영업익 4.1조원‥전년비 60% 감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