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사단법인 한말글 `한글과 패션` 디자인 공모전 최종결선이 29일 더 리바사이드 호텔 파크홀에서 성황리에 끝났다.







한글의 과학적이고 우수한 글꼴을 활용한 디자인을 통해 올바른 우리말과 글의 사용을 젊은 층에 효율적으로 널리 알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공모전은 지난 7월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8월 15일까지 약 100여명의 지원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치열한 1차 심사를 통과한 25명의 최종결선 진출자들은 최종결선에서 자신이 디자인한 옷을 심사위원들 앞에서 직접 선보이며 한글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보여주었다.



이번 심사는 25인의 개별 의상 쇼와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심사위원들의 엄중하고 공정한 심사 아래 상위 수상자 4인과 장려상 수상자 21인을 선정했다.



이번 최종결선에 참여한 참가자들의 모든 의상은 10월 12일 중국 항주국제패션박람회 패션쇼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4인의 상위 수상자들은 수상특전으로 항공 및 숙박을 제공받아 항주국제패션박람회 견학의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2014 사단법인 한말글 `한글과 패션` 디자인 공모전을 공정하게 심사해준 공식 심사위원 및 4인의 상위 수상자 명단은 아래와 같다.



△삼척 상공회의소 권용수 회장

△한국 무궁화 선양회 박순옥 회장

△(사)한말글 고문 변호사 오준수

△서울모드 패션전문학교 부학장 유희자

△한양대학교 디자인학부 겸임교수 김태일



2014 사단법인 한말글 `한글과 패션` 디자인 공모전 수상자 명단

△동상 허민아

△은상 김주영

△금상 안주영

△대상 허경민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멤버들이 더이상 소녀시대 멤버 아니라고 통보".. 갈등 있었나?
ㆍ[포토]황보라, 핫핑크 시스루 `신경쓴 듯 안쓴 듯 섹시한 매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현대차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기본급 9만8천원↑
ㆍ현대차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기본급 9만8천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