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수영선수 도미타 나오야 카메라 절도 



일본 수영선수 도미나 나오야가 한국 취재진의 카메라를 절도한 사실이 적발돼 선수단에서 퇴출당해 화제다.



마이니치 신문 등 일본 언론들은 27일 일본 남자 수영 대표 도미타 나오야(25)가 카메라 절도로 지난 26일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일본올림픽위원회(JOC)에 따르면 도미타 나오야는 25일 한국 사진기자의 카메라를 절도했다. 그는 26일부터 이날 새벽까지 진행된 경찰 조사에서 범죄 사실을 인정했다. 도미타 나오야는 카메라 절도 이유로 “카메라를 본 순간 갖고 싶었다”라고 털어놓은 것으로 전해졌다.



JOC는 “경기장이 아닌 곳에서도 사회의 모범이 되는 행동을 해야한다”는 규정을 들어 도미타 나오야에게 선수단 퇴출을 명령했다.



일본 수영 선수단 아오키 단장은 “CCTV 화면을 통해 도미타 나오야가 카메라를 자신의 가방에 넣는 걸 확인했다. 매우 깊이 사죄한다. 뭔가 훔친다는 것은 매우 비도덕적인 행위이며 일본 선수가 그런 행동을 한 것에 죄송스럽게 여긴다”고 사과했다.



경영 종목 모든 일정을 끝낸 일본 수영 대표팀은 이날 곧바로 귀국길에 오른다. 하지만 도미타 나오야는 카메라 절도와 관련해 한국에 남아 조사를 계속 받을 예정이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일본 수영선수 도미타 나오야 카메라 절도, 왜 그랬지?”, “일본 수영선수 도미타 나오야 카메라 절도, 일본에 더 좋은 것 많을 텐데”, “일본 수영선수 도미타 나오야 카메라 절도 나라망신 시켰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수 백야대교 살인사건 충격 스토리··수면제 탄 막걸리 마셨더니..
ㆍ남녀 외모 전성기 나이, 진짜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혈액 없이 태어난 아기 기적의 삶 `뭉클`··정맥 못찾은 의사 결국..
ㆍ뉴욕증시, 美 경기 개선 지표에 상승··알리바바 90달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