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자다` 박은영 아나운서가 동안판정을 받아내 즐거워했다.



지난 2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나는 남자다`는 `노안 또는 동안 男` 특집으로 꾸며졌다. 동안대표로 아나운서 박은영, 노안대표로 가수 손진영이 출연해 100여 명의 남자 방청객들과 함께했다.



박은영은 “살다보니 이런 일이 다 있다”며 동안대표로 출연한 소감을 밝히며 좋아했다. 이에 유재석은 “그냥 30대로 보인다”고 독설했고, 허경환 역시 “그냥 그 나이 대표”라고 말했다.



박은영은 굴하지 않고 “동안대표로 나오기 위해 앞머리 잘랐다. 실제로 보신 분들이 예쁘다는 소린 안 하는데 방송보다 훨씬 어려보인다고 한다”며 동안임을 주장했다.



그러자 방청객에서 “예의상”이라는 외침이 들려 박은영을 당황시켰다. 이에 박은영은 방청객들에게 애교를 선보인 후 투표를 통해 결국 동안판정을 받아내 즐거워했다.



‘나는 남자다’ 박은영에 누리꾼들은 “‘나는 남자다’ 박은영” “‘나는 남자다’ 박은영, 저 정도면 동안” “‘나는 남자다’ 박은영, 그냥 30대 같은데” “‘나는 남자다’ 박은영, 동안인가” “‘나는 남자다’ 박은영, 동안이야” “‘나는 남자다’ 박은영, 귀엽다” “‘나는 남자다’ 박은영,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남녀 외모 전성기 나이, 진짜야?
ㆍ여수 백야대교 살인사건 충격 스토리··수면제 탄 막걸리 마셨더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혈액 없이 태어난 아기 기적의 삶 `뭉클`··정맥 못찾은 의사 결국..
ㆍ뉴욕증시, 美 경기 개선 지표에 상승··알리바바 90달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