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박이 열애 사실을 고백해 화제다.







2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한솥밥 특집`에는 배우 신현준, 아나운서 박은영, 방송인 김생민, 가수 손담비, 배우 윤박, 남지현, 서강준,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의 윤박에게 "가장 최근의 연애가 언제냐"고 물었다. 이에 윤박은 손톱을 물어 뜯으며 선뜻 대답하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신영이 "혹시 지금 하고 있는 거 아니냐?"라고 묻자 윤박은 "네"라고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아직 회사에 이야기를 못했다"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박은 쏟아지는 MC들의 질문에 "여자친구는 학생이다. 교제한지 222일 됐다", "뽀뽀도 해봤다" 등 솔직하게 답하며 순수한 매력을 뽐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박 열애 고백 매력있다" "윤박 열애 고백 여자친구 부러워" "윤박 열애 고백 우와 귀엽다" "윤박 열애 고백 좋겠다 예쁘게 사귀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시즌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일리 10kg 감량, "운동 따로 안 하고, 하루 500kcal만" 독한 다이어트에...선명한 브이라인 ‘대박’
ㆍ혈액 없이 태어난 아기, 뱃속 아기 80% 혈액 잃은 상태에서 극적 생존.."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줄리엔 강 공식입장 "클럽 술 마시고 실수한 해프닝".. 공개된 cctv보니 "충격"
ㆍ기업 매출·수익 동반 악화‥1천원 팔아 42원 남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