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솔로 신곡 ‘쳐다보지마’를 발표한 송지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호러 발라드 퀸답지 않은 청순한 미모의 셀프 카메라를 업로드 해 화제다.



사진 속 송지은은 커다랗고 동그란 눈매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며 오리처럼 입술을 한껏 내민 채 애교 있는 표정을 짓고 있다. 최근 송지은은 흑발 변신 후 “미모에 물이 올랐다”는 호평은 물론, 과감한 시스루 뱅 헤어스타일을 시도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동안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또 다른 송지은의 ‘인형 비주얼’ 비법은 바로 다이어트다. 솔로 신곡 발표를 앞두고 본격적인 관리에 돌입한 송지은은, 얼마 전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한 시크릿 ‘완전체’ 활동 시기에 비해 현재 약 5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지은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약 1년만의 솔로 컴백인 만큼, 대중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데뷔 이후 만개하고 있는 송지은의 비주얼 뿐만 아니라, 그녀만이 가진 독특한 보이스 컬러 및 신곡 ‘쳐다보지마’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9월 이후 새롭게 돌아온 송지은의 솔로곡 ‘쳐다보지마’는 우리 사회 편견과 선입견에 얼룩진 ‘어려운 사랑’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해 대중들의 가슴에 깊은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일리 10kg 감량, "운동 따로 안 하고, 하루 500kcal만" 독한 다이어트에...선명한 브이라인 ‘대박’
ㆍ혈액 없이 태어난 아기, 뱃속 아기 80% 혈액 잃은 상태에서 극적 생존.."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WOWTV 프로야구] 한국, 약체 홍콩 12-0 대파… 3경기 연속 콜드게임 승리
ㆍ`주식시장 발전방안` 윤곽‥내달 발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