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봄날 감우성이 이번에는 동심까지 사로잡은 ‘초통령’이 됐다. 이재원의 엉덩이를 쓰담쓰담하고 가슴을 콕콕 찌르며 열정적인 일일교사로 변신한 감우성의 스틸 컷이 공개된 것.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에서 축산업계를 대표하는 CEO이자 두 아이를 둔 싱글대디 강동하 역으로 분한 감우성. 이번에 딸 푸른이(현승민)가 다니고 있는 초등학교를 방문, 아이들을 위한 일일교사로 변신한 ‘한우박사’ 강동하 선생님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내 생애 봄날 감우성은 그의 ‘깐족’ 비서 형우(이재원)의 신체를 손가락으로 사정없이 찌르기도 하고 형우의 엉덩이를 꽉 움켜쥐며 소 부위의 명칭을 설명하고 있다. 그간 후줄근한 옷차림새로 동네 아저씨 같던 눈빛은 진지했고, 동하에게 집중하고 있는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모양새다.



제작사 드림이앤엠 관계자는 “일일교사로 변신한 강동하의 멋쩍은 등장에서부터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초통령’이 되기까지 유쾌한 장면들이 많이 그려질 예정이다”라고 기대감을 갖게 하며 “감우성이 실제 선생님처럼 아이들과 어울리며 조금은 어수선했던 현장 분위기를 다잡더라. 아이들도 굉장히 즐거워했다”며 현장 목격담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봄이(최수영)는 아빠와 자신의 사이를 오해하며 진한 아쉬움을 드러냈던 푸른이가 못내 마음에 걸려 학교를 찾게 되고 이곳에서 강동하와 만나게 된다. 계속되는 ‘우연’에 이봄이는 동하와의 ‘인연’을 다시금 생각하게 하는 계기가 된다.



내 생애 봄날 감우성 모습에 네티즌들은 “내 생애 봄날 감우성, 훈훈하네”, “내 생애 봄날 감우성, 초통령 된거야?”, “내 생애 봄날 감우성, 최고다”, “내 생애 봄날 감우성, 수영 완전 잘 어울려”라는 반응이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민아 `조정석 팬티` 발언에.. 놀란 조정석 "제가 팬티를 벗나요?"
ㆍ한가인-연정훈,2세 소식에 이어 안타까운 유산 소식에 공식 입장 밝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네 번째 참수는 프랑스인, 등산하던 산악인을? 영상보니..`끔찍`
ㆍ`주식시장 발전방안` 윤곽‥내달 발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