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의 꾸준한 나눔 행보“ 매달 요양원에 기능성베개 후원 눈길

[서혜민 기자] 기능성베개로 유명한 가누다의 꾸준한 ‘나눔 행보’가 눈길을 끈다.

9월15일, 가누다는 답십리에 위치한 실버빌 전문 요양원에서 기능성베개 증정 행사 겸 작은 음악회를 열었다. 이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가누다의 기업 정신 실천의 일환으로 매월 열리는 가누다의 대표 행사 중 하나다.

이날 행사는 가누다 소개, 인사말, 기능성베개 증정식, 작은 음악회 순으로 이어졌다. 실버빌 전문 요양원 관계자는 “기능성베개를 증정해 준 가누다에 감사하며 요양원의 목적과 잘 맞는 행복한 자리가 마련되었으니 어르신들에게도 뜻깊은 자리가 될 것 같다”며 가누다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팬플루트와 색소폰이 어우러진 작은 잔치에 어르신들은 박수를 치며 노래를 따라 부르기도 했다. 늘 조용했던 요양원에서 음악 소리가 울려퍼지자 몇몇 어르신들은 흥겹게 어깨춤을 추는 모습을 보였다.

가누다 신정윤 부장은 “외롭고 힘든 분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며 “자세를 바로잡아주는 가누다 기능성베개로 많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가누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담배 사재기 벌금, 1인당 2보루↓…‘위반시 5천만원’
▶ 이승우 골, 3G연속득점+한일전승리+4강진출 ‘진짜가 나타났다’
▶ 가을철 차량 관리법, 미세먼지 조심하기…‘부품 부식 위험↑’
▶ 필리핀서 여객선 침몰, 30여 명 사망-70명 실종…사고 ‘원인은?’
▶ IS 영국인 인질 참수 동영상 공개…英 “살인자 추적 위해 힘 쓸 것”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