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플로(대표 오병욱)가 오는 15일 토털 배송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배송지키미'를 출시한다.
기존 출시된 배송조회 앱은 송장번호를 이용해 택배의 현재 위치정보를 확인하는 정도의 정보를 제공했다. 그러나 이번에 출시하는 '배송지키미'는 택배 위치 정보뿐 아니라 직접 택배신청 기능도 추가해 배송추적정보는 물론 집안에서 핸드폰으로 택배도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이 배송 신청하는데 불편함을 없앤 것이다.
이번에 출시한 배송지키미는 배송추적어플의 기본 기능인 송장번호나 핸드폰 번호 등을 이용해 현재의 배송 상태값을 조회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UI를 적용해 사용자가 나의 택배 위치를 손쉽게 알수 있도록 했다.
배송지키미는 전체 택배 물량의 약 40%를 차지하는 CJ대한통운과 제휴해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되는 택배의 배송상태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배송지키미는 지난 추석에는 손쉽게 배송현황을 알 수 있어 인기를 끌었다. 현재 정식 런칭도 하기전에 1만명 가까운 이용자들이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고 있어, 정식 런칭 후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정구철 굿스플로 이사는 “향후 제휴택배사를 더 증가시키고 쿠팡, 신세계 등 현재 제휴하고 있는 쇼핑몰의 반품신청과 퀵서비스 신청, 그리고 당일배송신청에 대한 기능도 추가해 통합배송 앱 '배송지키미'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큰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배송조회는 물론 배송신청도 가능한 굿스플로 '배송지키미'는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아이폰)에서 검색 후 무료로 설치하면 된다.
식품수입전문업체 위닝이 태국 과즙음료 업체 말리 그룹(Malee Group)의 제품을 GS수퍼마켓에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리치주스 + 망고스틴 1L 과즙 100% 2개입 세트'는 GS수퍼마켓 자체상표(PB)브랜드 유어스 상품으로 판매된다. 유어스 주스 2개입 세트는 1년간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 독일 테트라팩(Tetra Pak)의 포장 기술을 사용해 동남아 열대과일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살렸다는 게 특징이다. 유어스...
롯데그룹 창업주인 신격호 총괄회장이 24일 한·일 롯데그룹의 지주회사격인 일본 롯데홀딩스 이사직에서 물러났다. 신격호 롯데 총괄회장이 사실상 롯데그룹 경영에서 완전히 손을 떼게 되면서 '신격호 시대'가 막을 내린 사건으로 받아들여진다. 일본 롯데홀딩스는 24일 오전 도쿄 신주쿠 하쓰다이 본사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이번에 임기가 만료된 신 총괄회장이 새 이사진에 들어 있지 않은 인사안을 의결했다. 롯데는 "...
롯데그룹 창업주인 신격호 롯데 총괄회장(사진)이 한일 롯데그룹의 지주회사격인 일본 롯데홀딩스 이사직에서 배제됐다. 신격호 롯데 총괄회장이 사실상 롯데그룹 경영에서 완전히 손을 떼게 되면서 '신격호 시대'가 막을 내린 사건으로 보인다. 일본 롯데홀딩스는 24일 오전 도쿄 신주쿠 하쓰다이 본사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이번에 임기가 만료된 신 총괄회장이 새 이사진에 들어 있지 않은 인사안을 의결했다. 롯데는 "신동빈 롯데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