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뺑덕’ 예고편 이솜, 정우성의 늪에 ‘풍덩’… 집착의 결말은?
[연예팀] 배우 이솜의 파격적인 노출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10월 개봉을 앞둔 영화 ‘마담 뺑덕’(감독 임필성)의 예고편에서 이솜(덕이 역)은 정우성(학규 역)에 대한 집착을 온 몸으로 표현했다.

‘마담 뺑덕’ 예고편에서 이솜은 “교수님”이라는 절박한 대사를 통해 순수했던 사랑이 욕망보다 더 진한 집착으로 변할 것임을 암시했다.

예고편 속 정우성은 불길 속에 갇혀 비명을 지르는 이솜의 모습을 보고서도 모른 척하는 독한 남자의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처녀, 악녀가 되다’ 카피는 사랑을 저버리고 그 대가로 시력까지 잃어가는 학규와 그의 앞에 세정이라는 새로운 인물로 나타난 덕이의 실루엣이 더해져 순수했던 사랑이 집요한 복수로 변화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솜은 모든 것을 걸었던 사랑에 버림받고 점점 변해가는 한 여자의 모습을 그만의 연기력으로 표현할 것을 암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마담뺑덕’ 예고편의 이솜을 본 네티즌들은 “‘마담뺑덕’ 예고편 이솜 연기 잘하네” “‘마담뺑덕’ 예고편 이솜 예고편만 봐도 빠져들게 만드네” “‘마담뺑덕’ 예고편 이솜 정우성과 호흡 부럽다” “‘마담뺑덕’ 예고편 이솜 정우성 연기력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마담 뺑덕’ 예고편 영상 캡처)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소년이 어른이 되어
▶ ‘라디오스타’ 오창석, 현빈과 강남 5대 얼짱? ‘과거 사진 공개’

▶ ‘진짜 사나이’ 맹승지, 훈육관에 혼쭐 “자꾸 이상한 행동하지마”
▶ [TV는 리뷰를 싣고] ‘아이언맨’ 이동욱, 그루누이 뺨치는 예민함
▶ ‘괜사랑’ 조인성, 도경수 대본 연습 공개 ‘연기 괜히 잘하는 거 아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