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멤버 고(故) 권리세의 눈물의 발인식이 진행됐다.



오늘(9일) 오전 9시 30분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에서 권리세의 발인식이 진행됐다.



가족과 친지와 함께 애슐리와 주니, 그리고 소정도 휠체어를 타고 고인의 마지막 길을 함께했다.



빈소에는 김제동, 장미여관, 카라 허영지 박규리, 베스티, B1A4 신우 진영, 소년공화국 선우 민수, M.I.B 강남, 와썹 김나리, 박재민, 사유리 등의 애도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날 발인에 앞서 오전 9시부터 발인 예배가 진행됐으며 고인의 유해는 발인 후 서울 추모공원에서 화장할 예정.



레이디스코드 故 권리세의 소속사 측은 “발인 후 서울 원지동 추모공원에서 화장이 이뤄진다”며 “장지는 가족들이 머물고 있는 일본으로 정해졌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3일 오전 1시23분께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인해 멤버 고은비와 권리세가 사망했고 다른 멤버들과 매니저, 관계자들 역시 중상, 경상을 입었다.



권리세 발인에 누리꾼들은 "권리세 발인", "권리세 발인,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권리세 발인, 잊지 않을게요", "권리세 발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권리세 발인, 그리울거에요" 등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리세 애도 물결 속 스타렉스 바퀴 논란··볼트 4개 다 부러져 왜?
ㆍ`내 인생의 혹` 강혜정, 30대 맞아? "교복 너무 잘 어울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내 인생의 혹 강혜정 교복 씽크로율 100%··정말 30대 맞아?
ㆍ애플 아이폰6·아이워치 내일 새벽 2시 공개··5.5인치 출시 안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