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멤버 고은이 사망한데 이어 7일 오전 10시 10분 권리세가 세상을 떠나며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권리세 사망소식에 아이돌 동료인 카라 박규리 허영지, 베스티 등이 조문행렬을 이어나갔다. 유재석을 포함해 사유리 등도 조문했다.



특히 유재석 등장으로 유재석 권리세의 인연이 집중되고 있다. 유재석이 출연하는 SBS ‘런닝맨’에 권리세 역시 출연했던 적이 있었던 것. 권리세는 지난 2013년 6월 방송된 SBS ‘런닝맨’ 구미호 승천설화 특집 편에 출연해 유재석을 비롯한 런닝맨 멤버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해당 방송분에서 권리세는 유재석을 포함한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며 함박 웃음을 짓는 등 쾌활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권리세는 지난 9월 3일 빗길 교통사고를 당한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은비가 사망한데 이어 7일 오전 10시 10분 세상을 떠났다. 지난 3일 교통사고를 당해 중태에 빠져 경기도 수원 대형병원에서 장기간 대 수술을 받았으나 결국 세상을 떠나 안타까움을 더했다. 권리세의 빈소는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9일, 장지는 아직 미정이다.



한편 누리꾼들은 “유재석 권리세 ‘런닝맨’ 당시 밝은 모습 잊어지지 않는다” “유재석 권리세 함께하던 그때로 시간을 돌리고 싶다” “유재석 권리세 죽음에 우리만큼 마음이 아프겠죠. 이런일은 또 다시 없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유재석 권리세 조문에 한 마음으로 애도했다.
리뷰스타 박근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런닝맨`유인영, 하하에 막말"너만 보면 기분 더러워"
ㆍ추석 차례상 차리기, `좌포우혜·조율이시…` 용어부터 복잡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일베 광화문 퍼포먼스.. 김성준 레이디제인 비판, 대책위는 자리 대접
ㆍ2분기 내국인 국외소비 10%↑‥해외 관광지출 증가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