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이 자리에 없는 김준호 흉을 봐 웃음을 자아냈다.



7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김준호로 인해 부산으로 떠나게 된 ‘때 아닌 부산 여행’ 첫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여행에 앞서 멤버들과 제작진이 만나 회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런데 이 자리에는 김준호가 빠져있었다. 김준호가 녹화 당일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코미디페스티벌 집행위원장이었기에 여행지는 꼭 부산이어야 하는 데다가 행사를 위해 김준호의 시간을 빼줘야 했기에 긴급 회동으로 회의를 한 것.



이에 얘기를 들은 김주혁은 “너무 타격이 큰데? 우리가 걔를 위해 가 주는 거네. 그럼 우리한테 떨어지는 게 있어야지. 곱게 보내주고 싶진 않다”라며 김준호를 괴롭히자고 제안했고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계획을 짰다.







그러나 이때 데프콘은 “우리가 가 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워하지 않겠냐”며 좋은 마음으로 하자는 뜻을 내비쳤는데 이때 김주혁의 촌철살인 한 마디가 날아들었다. “그런 인간 됨됨이는 아니다”라며 김준호를 디스한 것. 이에 멤버들은 물론 제작진마저 폭소를 터뜨렸고, 이에 동조한 멤버들은 더 가슴 졸이게 할 방법 연구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광-경수진 로맨틱 커플 셀카, `왜 이렇게 다정해` 연인 기류 솔솔
ㆍ`클릭` 백화점 같은 집…담덕 이태곤 집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WOWTV 프로야구] 김태균 동점타-쐐기포… 한화, LG 꺾고 탈꼴찌 희망
ㆍ로또 1등 당첨자 스펙 보니 40대 남성들이 많은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