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 이상민 전부인 언급 사유리`



방송 `님과함께`에 함게 출연중인 사유리가 이상민 전부인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에서 이상민 사유리 부부가 본격적인 재혼 생활을 시작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사유리는 거리낌없이 이상민 전부인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설거지를 하게 된 이상민을 보며 사유리는 "혹시 전부인에게도 설거지 해줬나"라고 물었고 이상민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유리는 인터뷰에서 "내가 전부인보다 나은 사람이길 바란다. 남편의 모든 과거는 나와 만나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해줬으면 좋겠다. 이긴다, 진다의 문제는 아니지만 여자에게는 이런 쓸데없는 자존심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유리는 이상민이 설거지를 마치자 로션을 발라줬고, 이에 쑥스러워 도망치는 이상민을 보며 사유리는 "쑥스러워하는 표정을 보니까 더 괴롭히고 싶었다.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엄청 사랑스러웠다"고 밝혔다.



이상민은 부끄러웠던 듯 얼굴을 붉히면서도 "정말 짜릿했다"며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냈다.



님과함께 이상민 전부인 소식에 누리꾼들은 "`님과함께` 이상민 전부인 언급 사유리, 사유리 이건 좀 아니지 않나", "`님과함께` 이상민 전부인 언급 사유리, 정말 거침없구나", "`님과함께` 이상민 전부인 언급 사유리, 일본사람이라 개념이 좀 다른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황경수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부진·원혜영 의원 지목··차유람, 역대급 아이스버킷 인맥 `화제`
ㆍ`당구여신` 차유람, 이건희 장녀 이부진 지목 반응이..`대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창원 버스 사고` 블랙박스 공개, 목격자 "차량 밖으로 승객들 튕겨 나와..."
ㆍ구글 캠퍼스 서울, `亞 최초로 세운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