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영애가 드라마 신사임당`



배우 이영애가 드라마 `신사임당` 으로 복귀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영애 측 관계자는 20일 "이영애 씨가 드라마 `신사임당`의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며 "평소 교육에 관심이 많고 신사임당이라는 아이템이 교육드라마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영애 측은 "현재 내용이나 편성이 구체화된 단계는 아니지만 긍정적으로 관심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한류 드라마 `대장금`을 선보인 지 10년 만에 `대장금2` 출연을 두고 긍정적으로 검토해왔으나 최종 불발된 바 있다.



이영애는 지난 13일 열린 2014 한-아세안 특별정상회담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결혼과 출산이 늦다 보니 아이를 낳고 기르는데 시간 가는지 몰랐다"며 "기다려 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기다린 보람이 있구나`할 정도로 좋은 작품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배우 이영애가 드라마 신사임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배우 이영애가 드라마 신사임당, 이영애 빨리 복귀하세요", "배우 이영애가 드라마 신사임당, 안방에서 보고싶어요", "배우 이영애가 드라마 신사임당, 9년? 작품 안하신지 너무 오래됐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황경수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열애 드디어 공식 인정 `11개월 만에 공식 입장`
ㆍ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불륜녀에서 전라노출까지 화려한 과거`짓`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WOWTV 프로야구] LG, 밴헤켄 `선발 15연승` 저지… 박병호는 40홈런
ㆍ단기 외채 비중 30%‥ 1년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