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와 소유가 먹방(먹는 방송)을 보였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인간의 조건’에서는 김숙, 김지민, 김영희, 김신영, 박은지, 에이핑크 윤보미가 지난주에 이어 ‘피부&탈모 정복’에 나섰다.



이날 ‘인간의 조건’ 멤버들은 각자 지인들을 초대해 음식을 대접하는 홈 파티를 열었다. 이때 가장 첫 손님으로 씨스타의 보라와 소유가 방문했다.



먼저 꿀피부를 갖고 있는 보라는 자신의 관리 방법으로 긍정적으로 사는 것을 말했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최고라는 것.



이어 소유는 헤어관리 자격증을 갖고 있을 정도로 미용에 관심이 많으며, 두피나 모발에 관해서는 씨스타 중에서도 최고로 건강함을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렇게 멤버들과 미용에 대한 이야기 도중 소유는 광어 회덮밥 먹방을 보였다. 콩가루를 넣고 비빈 부산식 광어 회덮밥을 아주 맛있게 먹기 시작한 것. 그에 대화중이던 다른 멤버들도 “왜 이렇게 맛있게 먹냐”며 숟가락을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회덮밥에 이어 완전식품 토마토를 넣은 닭볶음탕 또한 인기가 좋았다. 토마토 맛이 상큼하게 나면서도 짜지 않은 맛이 일품이라고 칭찬하기도.



이어 홍합탕, 보리굴비 등까지 섭렵하는 건강한 식성을 보여준 소유와 보라는 “진짜 맛있다”며 스케쥴이 바빠 이런 밥을 먹어본지가 오래라며 초대해 준 것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리나 근황, 가난으로 죽음 생각할 정도…어떻길래?
ㆍ김수창 제주지검장 `바바리맨?`…공공장소 음란행위로 체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RS포토]엠버, 서현 당황케한 `격한(?)` 애정표현!
ㆍ뉴욕증시, `우크라-러 충돌` 혼조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