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1시간 만에 완료 “짧지만 알찬 패치”…신규 스킨 출시
[라이프팀]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가 서버 점검을 예상보다 이른 1시간 여만에 끝냈다.

8월13일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롤점검 완료 소식을 알렸다.
이번 롤점검은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것으로 1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예상보다 약 6시간 이른 오전 7시5분 점검이 완료됐다.

이날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패치노트를 통해 “짧지만 알찬 패치로 돌아왔다. 월드 챔피언십 경기사 4.14 패치로 치러질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안정성을 위해 지나치게 큰 변경은 진행돼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변화는 없지만 전 세계 요들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잃어버린 고리, 나르가 이번 4.14 패치 적용 기간에 공개된다”고 덧붙였다.

신규 캐릭터가 나르는 요들 족의 먼 조상 격으로 평소 작고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지만 분노가 차오르면 ‘메가 나르’라는 거대한 괴물로 변신한다.

이번 4.14 패치 적용 기간 중에는 나르의 스킨 ‘공룡 나르’를 비롯해 ‘아케이드 미스 포츈’ ‘라이엇 전경 케일’ 등의 신규 스킨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롤 점검을 통해 신규 플레이어 지원, 신규 대전기록, 팀워크 지원 기능, 사용자 설정 게임 관전 인원, 패치 설치 속도, 오디오 엔진, 버그 수정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롤 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점검, 빨리 끝났네?” “롤 점검, 빨리 해봐야지” “롤 점검, 더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제주 교통사고, 8.5t 덤프트럭 생수통 가득 실은 채로 승용차 돌진

▶ 28사단 관심병사, 2명 동반자살…“힘들다” 메모 남기고 목매
▶ 에볼라 치료제 지맵, 서아프리카에 첫 공급…누구에게 먼저 제공?
▶ 이소연, 논란속에 항우연 퇴사…뜨거운 감자 ‘먹튀냐 개인의 자유냐’
▶ 변희재, 판결선고기일 불출석에 결국 구속영장 발부 “도주 우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