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본부가 ‘우체국쇼핑 추석 할인대잔치’를 진행합니다.







우정사업본부는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우체국쇼핑 추석 할인대잔치`를 열고 5천600여종의 팔도특산물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우체국쇼핑은 우리 농·수·축산물을 비롯해 전통주, 수공예품 등 팔도특산물을 판매하는 생산지 직송 온라인쇼핑몰입니다.



전국 3천600여 우체국과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모바일 우체국쇼핑, 우편고객만족센터(1588-1300)를 통해 우수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전국 우체국을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우체국쇼핑 추석할인대잔치는 명품선물 고르기, 차례상 맞춤 추천상품, 가격대별 선물 코너 등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한우세트, 곶감세트, 옥굴비, 은갈치 등 품질좋은 지역특산물을 실속있는 가격에 선물할 수 있습니다.



우정사업본부는 또 추석 할인대잔치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40만명에게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상품 구매고객 1,878명에게 냉장고, 오븐, LCD TV, 한우세트, 태블릿PC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또 우체국 Start 체크카드나 우체국 행福한 체크카드 등으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병수 우정사업본부 우편사업단장은 “우체국쇼핑은 품질 좋고 안전한 국내산 농수산물을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 농산물의 든든한 유통망으로서 우체국이 농어촌 소득에 보탬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지수희기자 shji6027@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뉴질랜드 로또 `123억` 당첨자, 당첨 사실에 바로 사표 제출!…"패기 보소"
ㆍ강용석 아나운서 성희롱 발언 결국..출연 방송들 어쩌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한그루, 입 떡 벌어지는 대저택 공개··아빠는 감독 엄마는 모델?
ㆍ주가에 울고 웃는 `우리은행 민영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