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댁식구 몰래, 한결 젊어진 40대 주부의 비밀?
[이선영 기자] 급격히 노화가 진행되는 40대 여성들에게 팽팽하고 건강한 피부는 부러움의 대상이다. 특히 늦은 나이에 출산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자녀의 나이는 어린데 본인만 늙어 가는 기분이 들어 우울감을 호소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하지만 한창 학업으로 바쁜 자녀와 사회생활로 힘든 남편 내조 때문에 꾸준한 피부관리도 쉽지 않은 상황. 때문에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1번의 시술로도 효과가 확실하며 별도의 회복이 필요 없는 시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위와 같은 주부들이 모두 충족시키는 시술 1순위로는 단연 ‘울쎄라 쿼트로’가 꼽힌다. 울쎄라 쿼트로 시술은 최근 레이저 안면거상술이라는 닉네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절개가 없고, 피부 안으로 이물질을 주입하지 않으니 시술에 대한 부담도 없고 별도의 사후관리와 회복기간이 필요 없다. 또한 시술 시간도 20분 내외로 짧으며, 레이저 시술 후 나타날 수 있는 붉은 기나 붓기, 딱지도 없어 감쪽같다.

무엇보다 시술 후 즉각적으로 180도 변하는 것이 아니라 2~4주에 걸쳐 서서히 피부가 리프팅 되기 시작하며 3~6개월에 걸쳐 천천히 피부가 차올라 주변에서 시술을 눈치챌 수 없다는 점이 주부들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한다.

효과적인 리프팅을 위해서는 피부 속 근막층을 자극해야 하는데, 울쎄라 쿼트로는 피부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근막층에 작용하는 유일한 레이저 시술이다. 고강도의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속 가장 깊은 근막층에 전달하여 늘어진 근막을 수축시키는 혁신적인 리프팅 기기이다. 때문에 절개 없이도 늘어진 피부를 확실하게 당겨주고 주름을 개선하는 것이 가능하다.

얼굴 리프팅 레이저로는 유일하게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것은 물론 KFDA에서도 안전성과 효과를 승인 받은 리프팅 전용장비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피부과 전문의 김민주 원장(아이디 피부과)은 “최근 40대 여성들에게 선호되는 리프팅 시술은 주변에 티 내지 않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자연스러운 리프팅 시술이다”라고 말하며, “울쎄라 쿼트로는 시술 후 시간이 흐를수록 피부 탄력이 점점 더 좋아지는 결과를 나타내며 반복 시술이 필요 없이 1번의 시술만으로도 장기간 효과를 지속할 수 있어 주부들에게 권장되는 리프팅 시술 중 하나이다”라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JYJ 새 앨범 ‘JUST US’, 日 오리콘 차트 2위
▶ 아유미 각트 결별, “더 포용력이 있었다면…”

▶ ‘색계’ 탕웨이 실제 모델 정핑루, 외모-분위기까지 ‘똑같다’
▶ ‘쇼미더머니3’ 올티, 육지담 제치고 무대에 올라 기리보이 제압 ‘승리’
▶ ‘해피투게더’ 박잎선 “남편 너무 좋아해” 송종국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