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엔케이몰, 추석 맞이 ‘여성 건강지킴이 기획전’ 개최

[라이프팀]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오엔케이몰(대표이사 강오순)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여성의 행복한 삶을 테마로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기획전을 지마켓 오엔케이 미니샵을 통해 진행한다.

13일(수)부터 진행되는 ‘여성 건강지킴이 기획전’은 가사와 일을 병행하며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워킹맘, 집안일과 육아에 지친 주부, 호르몬 및 날씨 변화에 민감한 중장년층 등 전 연령대 여성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획전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하나SK카드 모바일 서비스인 모비박스(Mobi Box)앱을 통해 참여와 응모가 가능하다. 하나SK카드에서 런칭한 모비박스(Mobi Box)는 온라인 결제 및 오프라인·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스마트폰 앱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7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뭉크-영혼의 시’ 전시회 티켓을 증정한다.

오엔케이몰 담당자는“매년 명절이 찾아오면 여성들은 늘어난 가사부담 탓에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가 원인인 명절증후군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명절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명절 내 손실된 체력과 활력을 빠른 시간 내 되찾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여성 건강지킴이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오엔케이몰(www.onkmall.com) 고객센터(1544-071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JYJ 새 앨범 ‘JUST US’, 日 오리콘 차트 2위
▶ 아유미 각트 결별, “더 포용력이 있었다면…”

▶ ‘색계’ 탕웨이 실제 모델 정핑루, 외모-분위기까지 ‘똑같다’
▶ ‘쇼미더머니3’ 올티, 육지담 제치고 무대에 올라 기리보이 제압 ‘승리’
▶ ‘해피투게더’ 박잎선 “남편 너무 좋아해” 송종국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