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코리아는 오는 9월13일 서울 남산 공원에서 러닝 대회 '2014 아식스 쿨 런(ASICS COOL RUN)'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식스, '2014 아식스 쿨 런' 개최…22일부터 접수

이번 대회는 남산 북측순환로를 따라 달리다 목멱산방에서 반환하는 총 7km의 코스다.

참가자들은 아식스 브랜드 미션인 패션, 소울, 이매지네이션, 라이프, 스피드, 러브 등 6가지 미션 그룹으로 나뉘어 달릴 예정이다. 각 그룹에는 이종격투기 선수, 비보이, 아티스트 등 스페셜 게스트가 함께 달리며 구성원들의 단합을 유도하고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2일부터 아식스 쿨런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sicsKorea)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참여하고 싶은 미션 그룹을 정한 후 미션과 연관된 사연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대회 참가 인원은 총 500명이며, 미션 그룹별 80명씩 모집한다. 참가비는 4만원이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식스 러닝 티셔츠와 쇼트 팬츠, 레깅스 등 20만원 상당의 아식스 러닝웨어 제품을 증정한다.

레이스가 끝난 후에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고품격 웰빙 딘치(Dinch, Dinner+Lunch)를 제공하고, 완주를 기념하는 애프터 콘서트와 풀사이드 파티도 진행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