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한국판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에 출연하지 않는다.





14일 한 매체는 "윤아가 최근 `노다메 칸타빌레` 제작사 그룹에이트 측에 출연을 하지 않겠다는 뜻을 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앞서 윤아는 `노다메 칸타빌레` 여주인공 노다 메구미 역을 제안받고 검토중이던 윤아는 비슷한 시기 여러 작품 제안을 받은 상태였다. 윤아는 고심끝에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을 고사하고 한중 합작영화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윤아는 한중합작영화 `짜이찌앤 아니`에서 주인공 아니 역을 맡았으며, 이는 윤아의 첫 스크린 도전작이다.





이에 따라 다시 여러 여배우들이 한국판 노다 메구미 역으로 물망에 오르고 있다.





출연을 고사한 배우 심은경과 가수 아이유를 제외하고, 현재 가장 많이 거론되고 있는 배우는 천우희, 김슬기, 김고은, 이하나, 하연수 등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아 노다메 고사, 결국 `노다메 칸타빌레` 포기했구나 천우희 김고은 이하나 하연수까지 여주인공 과연 누구?" "윤아 노다메 칸타빌레 고사, 미스캐스팅 논란 잠재웠네 김고은 천우희 잘 어울릴 듯" "윤아 노다메 칸타빌레 포기 잘했다 난 개인적으로 김고은 심은경 이하나!" "윤아 노다메 칸타빌레 고사, 하연수는 좀 아닌 듯 김고은 이하나 천우희에 한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윤아 트위터/천우희 트위터/동행엔터테인먼트/한경DB)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윤회 이혼, 결혼 생활-비난 않기 조항 넣어 `합의 이혼`
ㆍ독일 우승 상금 355억 수상, 개인당 4억 까지.."한국 월드컵 상금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만수르 부인·괴체 여친, 미녀는 동물을 좋아해? 뽀뽀하는 모습이 `매혹적`
ㆍ정부, LTV 지역 관계없이 70%로 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