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개그맨 송중근이 만수르를 패러디한 개그로 웃음을 선사한 가운데 실제 인물들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지난 13일 밤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송중근과 오나미의 새 코너 `만수르`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만수르 역의 송중근은 집 안에서 조차 길을 잃었다는 전화를 받고는 "직진 하다보면 안방 사거리가 나올 것이다. 그러다보면 부엌 톨게이트가 나온다"며 허세개그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만수르 아들 무엄하다드가 생일파티에 MC로 김준현을 불러 달라고 하자 "네가 거지야? 가서 금 들고 서있어"라고 말했고, 만수르 딸 나미다가 클럽에서 퇴짜를 맞아오자 클럽을 통째로 선물하는 등의 재벌개그를 능청스럽게 소화했다.





이어 가정교사로 등장한 김기열이 "많이 벌 땐 연봉 8천만원"이라며 높은 월급을 요구하자, 송중근은 "8천만원이면 월급 말하는 거냐?"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송중근이 패러디한 만수르는 아부다비 왕가의 왕자로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시티FC의 구단주다. 만수르의 재산 중 공식적으로 알려진 것은 23조 9000여억으로, 가문 보유 재산은 1000조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만수르 뿐만 아니라 딸과 아들, 두 부인까지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개콘 만수르, 실제 인물하고 너무 안닮았어", "개콘 만수르, 개그로 나올 줄은 몰랐다 진짜", "개콘 만수르, 재벌개그 재밌네 써먹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KBS/온라인커뮤니티)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일베회원 논란…과거 댓글보니 `굶어 죽으면...`
ㆍ‘호텔킹’ 이동욱-김해숙, 죽음 위기…비극의 끝은 어디인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박2일` 세종고 수학선생님은 얼굴이 김탄?··"당장 전학갈래요"
ㆍ윤곽 드러난 최경환號 부양카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