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전용 제품을 판매하는 맥 프로 스토어에서만 선보이던 다양한 쉐이드의 프로 립스틱을 전 세계적인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모든 맥 매장으로 확장 출시 한다고 합니다. 맥 프로 립스틱은 뛰어난 발색과 강렬한 색감으로 많은 아티스트 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한정판으로 선보이다 많은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힘입어 맥 모든 매장에서 판매하는 온고잉 립스틱 컬렉션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프로 립스틱은 눈부신 여름의 태양 아래에서도 얼굴을 환하게 밝혀줄 핫 핑크, 네온 오렌지 등의 팝한 컬러부터 차분하고 은은한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베이지 톤의 립스틱까지 총 9가지의 다양한 쉐이드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바디판타지(Body Fantasies)는 국내 15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출시한 썸머 뉴 프레그런스 한정판 2종이 판매 시작 약 3주 만에 모두 완판되었다고 합니다. 자몽 향의 `핑크 그레이프프룻`과 비누 향의 `퓨어 솝` 두 가지로 출시된 오리지널 바디 스프레이 2종은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무거운 향수 대용으로 가볍게 뿌릴 수 있는데요. 바디판타지의 바디 스프레이는 향료와 식물 추출 알코올을 사용하여 4~5시간 동안 향이 은은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CJ올리브영에서 14일부터 바캉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CJ올리브영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뷰티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 14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해당 아이템 3만원 이상 구매 시 매쉬 소재의 `바캉스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파우치와 함께 `식물나라 더 풍성한 스노우폼` 정품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31일까지 진행되는 `뷰티 바캉스` 프로모션은 바캉스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는데요. 선케어, 스킨케어, 메이크업, 네일, 향수, 헤어, 바디케어 등 다양한 품목 특가 및 1+1 혜택을 제공한다네요.





버츠비 스파(BURT`S BEES SPA)가 삼성점에 이어 2호점을 오픈하였다고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입점한 버츠비 스파 2호점은 더욱 내츄럴하고 프라이빗한 자연주의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고 있으며 오픈 기념 웨딩 프로모션 및 여름철 꼭 필요한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버츠비 스파 삼성점과 경기점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7~8월 두 달 동안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킨케어 혹은 바디케어 시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하여 민감관리를 무료로 케어해주며 여름철 당당하고 날씬한 몸매를 위하여 VIP프로그램(10회)로만 진행해왔던 슬리밍 케어를 1회 관리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슬리밍에 시너지 효과를 위해 아이스 테라피를 무료 서비스로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메다비타(MEDAVITA)에서 강렬한 햇볕이 이어지는 여름철에도 건강하고 세련된 염색 모발을 위한 `룩스비바(LUXVIVA)라인`을 제안한다고 합니다. `메다비타`의 `룩스비바(LUXVIVA)라인`은 메다비타만의 특별한 색상보호 프로그램으로 윤기 흐르는 신선한 색상의 모발을 유지해주는 염색 모발 케어 라인이라고 합니다. 항산화 성분이 모발 섬유의 에이징을 낮추기 위해 활성 산소 생성의 방지에 도움을 주는 염색, 탈색 및 하이라이트 모발에 탁월한 제품 라인이라는데요. `룩스비바(LUXVIVA)라인`은 아미노 콘센트리 복합성분이 모발의 자외선을 차단하고, 염색 모발의 색상에 광택을 더해주는 `샴푸 프로테지오네`와 해바라기 씨, 호호바 오일 등의 성분이 모발에 영양 공급은 물론 모발의 색상을 더욱 깊고 밝게 유지시켜주는 염색 보호용 헤어 마스크 `마스체라 프로테지오네 콜로레` 그리고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모발의 놀라운 광택과 글로시함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프레이 루치단테 딜리카토`로 구성돼 있다고 하네요.





필립스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15일 아시아 최대 규모인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비자퓨어 단독 1호 매장을 오픈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비자퓨어 매장은 기존에 일정 기간 팝업스토어로 운영되던 비자퓨어가 최초로 단독 매장을 오픈 한 것으로 더욱 이목을 끈다고 하는데요. 비자퓨어 단독 1호 매장은 매년 여름 휴가시즌 핫플레이스로 각광받는 부산 신세계 센텀점 1층에 위치,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와 함께 화장품 매장층에 운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비자퓨어는 이번 단독 1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진행한다는데요. 제품 구매 여부에 상관없이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체험하는 고객에게1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비자퓨어 핑크 파우치를 증정한다네요. 또한, 비자퓨어 피치 혹은 퍼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UV베이스와 7만원 상당의 브러쉬 3종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기프트가 제공되며, 비자퓨어 블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뜨거운 여름철 두피를 시원하고 산뜻하게 가꿔주는 두피 전용 세럼인 `활 다윤모 두피 세럼 데오 쿨`을 출시했다. 활 다윤모 두피 세럼 데오 쿨 제품은 크리스탈 멘톨과 북극 빙산수의 듀오 쿨링 작용으로 두피온도를 -12.6℃ 낮춰서 상쾌하게 만들어주며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 준다네요. 또 두피와 모발 건강에 좋은 7가지 한방성분 처방인 피모천향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두피의 전체적인 순환을 촉진시켜주며 탈모를 예방한다네요. 이 제품은 두피의 피지를 완화시켜주는 미세파우더와 피지산화를 방지해주는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어서 쉽게 끈적거리는 여름철 두피를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 준다. 모발에 쉽게 베는 담배, 불쾌한 음식 및 기름냄새 제거 효과도 제공하여 정수리를 비롯한 두피 냄새를 산뜻하게 케어해준다네요. 이 외에도 두피 세럼 데오 쿨 제품은 스파클링 버블 제형과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손쉬운 셀프 두피마사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파클링 버블 제형은 사용 시 톡톡 터지면서 두피의 미세 순환 효과를 높여주며 장착된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는 혈행점을 자극하여 두피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일베회원 논란…과거 댓글보니 `굶어 죽으면...`
ㆍ‘호텔킹’ 이동욱-김해숙, 죽음 위기…비극의 끝은 어디인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박2일` 세종고 수학선생님은 얼굴이 김탄?··"당장 전학갈래요"
ㆍ윤곽 드러난 최경환號 부양카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