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골드는 2014 서머 시즌 대표 컬러인 블루 콘셉트의 오션 블루 아쿠아 목걸이를 출시했습니다. 오션 블루 아쿠아 목걸이는 화이트 체인에 아쿠아 마린과 다이아 스톤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화이트 골드 체인으로 시원함을 더했습니다. 메인 팬던트는 아쿠아마린 스톤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체인 오른쪽에 1.7mm의 화이트다이아몬드를 더해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아쿠아마린 라운드와 스퀘어 두 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오션 블루 아쿠아 목걸이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전원에게 여름철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담은 블루박스를 증정합니다. 블루박스에는 휴대용 썬컷 파우더와 여름 컬러로 구성된 매니큐어 2종, 헤어 타이 겸 팔찌, 9K 진주 귀걸이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밀레는 기술고문을 맡고 있는 세계적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의 홍보대사로 위촉했습니다.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히말라야 8000m 16좌를 완등한 세계적인 등반가인 엄홍길 대장이 가지고 있는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이미지를 통해 아웃도어 레저 활동에 적합한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의 활동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킬 계획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엄홍길 대장은 앞으로 6개월 간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의 홍보 대사로 활동하며 공식 행사 참석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가까이 만날 예정이며, 활동하는 기간 동안 푸조 3008 밀레 에디션 차량을 전용 차량으로 이용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페르쉐는 11일 서울 압구정 매장을 정식 오픈하고 VIP 대상 기념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페르쉐 압구정 스토어는 페르쉐 어뮤즈먼트 파크(PERCHE Amusement Park)라는 주제로 페르쉐의 트렌디 한 슈즈와 백을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스토어 내부에 개성 있는 패턴을 적용한 비쥬얼 아티스트 빠키(Vakki)의 오브제와 미러볼, 홀로그램을 활용한 다양한 소재의 인테리어 소품들은 한층 팝(POP)하고 감각적인 공간으로 전체 분위기에 활기를 줬습니다.오픈 기념으로 진행 된 팝 세일(Pop Sale) 이벤트에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300여명이 참여하여 스토어 내 인산인해를 이뤄 페르쉐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고 하네요. 또 빠키와의 콜래보레이션 기념으로 준비한 페르쉐 팝 백(POP Bag)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DIY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로 하여금 호평을 받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노스페이스는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 편을 제작지원 합니다. 관계자는 "노스페이스는 인간 스스로가 거대한 자연의 일원임을 깨닫고, 자연을 탐험하며 인간 스스로 강해지는 힘을 갖게 되길 바라는 브랜딩 캠페인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이에 슬로건과 잘 맞아 떨어지는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 편을 제작지원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에이치커넥트(H:CONNECT)는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와 함께 18일 금요일 오후 4시 강남 매장에서 바캉스 럭키 박스(Lucky box)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와 에이치커넥트를 방문한 100명에게 올 여름 휴가의 필수 패션 아이템들로 구성된 바캉스 럭키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바캉스 럭키박스는 트로피컬 원피스, 스트라이프 티셔츠, 비치백, 플리플랍 등 올 여름 패션 아이템들이 랜덤으로 들어있습니다. 유이와 함께 포옹하거나 사진 촬영, 악수, 싸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들어 있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행사 당일 강남 매장에서는 시원한 음료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일베회원 논란…과거 댓글보니 `굶어 죽으면...`
ㆍ‘호텔킹’ 이동욱-김해숙, 죽음 위기…비극의 끝은 어디인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박2일` 세종고 수학선생님은 얼굴이 김탄?··"당장 전학갈래요"
ㆍ윤곽 드러난 최경환號 부양카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