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의 출연을 최종적으로 고사했다.





14일 한 매체는 업계의 말을 빌려 "윤아 측은 최근 `노다메 칸타빌레` 제작사 그룹에이트 측에 출연을 하지 않겠다는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앞서 윤아는 KBS2를 통해 방송될 일본 원작의 리메이크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한국판 가제 `칸타빌레 로망스`)`의 여주인공 노다 메구미 역의 출연 물망에 올라 큰 관심을 모은 적이 있다.





고심 끝에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을 고사한 윤아는 한중합작 영화 `짜이찌앤 아니`의 주인공 `아니` 역의 출연을 최근 확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극중 윤아는 밝고 귀여운 성격이지만 동시에 예측불허의 엉뚱한 면을 갖고 있는 캐릭터를 연기할 계획이다.





스크린에 첫 데뷔하는 윤아가 `짜이찌앤 아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커다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윤아 노다메 출연 고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아 노다메 출연 고사, 참으로 잘 한 결정이다" "윤아 노다메 출연 고사, 연기력이 문제다" "윤아 노다메 출연 고사, 다음 배우는 누가 될 것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연합뉴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일베회원 논란…과거 댓글보니 `굶어 죽으면...`
ㆍ‘호텔킹’ 이동욱-김해숙, 죽음 위기…비극의 끝은 어디인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박2일` 세종고 수학선생님은 얼굴이 김탄?··"당장 전학갈래요"
ㆍ윤곽 드러난 최경환號 부양카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