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Saturday Night’ B컷이 화제다.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지오디)의 타이틀 곡 ‘Saturday Night’(새터데이 나이트) 뮤직비디오가 연일 화제 몰이를 하고 있다. 이에 9일(수)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Saturday Night’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 god 다섯 멤버들의 각기 다른 에피소드를 담은 사진들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god 멤버들은 각자 카센터 직원, 삶에 찌든 회사원, 캬바레 최고의 DJ, 길거리를 전전하는 거리 복서, 유치원 10개가 꿈인 그저 평범한 아이의 아빠로 분했다.



더욱 재미있는 점은 한 멤버가 메인이 되는 에피소드에서 다른 네 명의 멤버들이 농익은 막춤과 우스꽝스러운 분장, 가발로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하는 것은 물론, 메인 멤버보다 더 뛰어난 표정연기로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다섯 명의 멤버들은 경쟁의식으로 더욱 과감해지는 분장을 선보여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가 하면, 너 나 할 것 없이 적극적으로 다른 멤버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자처하며 코믹 화장의 진가를 발휘해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한편, 지난 8일(화)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god ‘Chapter 8’은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엠넷, 지니 등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의 정상을 휩쓸었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사는 이야기’, ‘노래 불러줘요’, ‘보통날’ 등 트랙리스트의 대부분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 되며 일명 ‘차트 줄 세우기’를 성공시켰다.



또한 같은 날 정오, god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Saturday Nigh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8집 앨범의 식지 않는 인기에 더욱 불을 지폈다. 더불어 같은 날 오후 6시, god 공식 유튜브 채에 두 번째 타이틀 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 티저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god 열풍’을 이어나가고 있다.



god ‘Saturday Night’ B컷을 본 누리꾼들은 “god ‘Saturday Night’ 들을수록 좋다”, “god ‘Saturday Night’ 옛날 생각나서 너무 좋아”, “god ‘Saturday Night’ 그대로의 모습으로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god ‘Saturday Night’ 중독성 쩐다” 등 반응했다.



이렇게 12년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god의 오프라인 앨범은 오늘 9일(수) 정식 발매되며, 오는 7월 12일(토), 13일(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 앨범 ‘Chapter 8’의 신곡을 비롯해 기존 히트곡들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리뷰스타 박주연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공감 100% 돌풍··내 사연이 뮤비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무열 윤승아, 애정전선 이상無 "영화 촬영 때문 전역식 불참"
ㆍ상반기 ICT수출 838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