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인영이 치명적인 매력의 팜므파탈로 변신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모델 출신 배우 장의수와 함께 세련된 포즈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유인영은 과감한 컷이 인상적인 네이비 컬러의 실크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아찔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포인트를 준 레드 립으로 여성스럽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유인영의 9등신 명품 S라인과 무결점 도자기 피부는 `여배우 포스`를 물씬 풍기며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하기도. 또한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배우 장의수는 모델 출신답게 화이트 자켓과 블랙 슬렉스만으로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포즈와 우월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2008년 와인 피아니시모 모델로 데뷔해 유명 디자이너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 장의수는 패션업계에서 이미 정평이 난 모델. 패션테이너(Fashiontainer)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장의수는 배우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날 촬영에 함께한 관계자는 "촬영 내내 두 배우가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며 "우월한 비율과 명품 몸매로 어려운 포즈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내는 유인영과 장의수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유인영은 다음달 방송되는 tvN 드라마 `삼총사`의 출연을 확정, 팜므파탈의 매력을 가진 조미령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사진=아레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두 달 만에 바뀐 신랑 미스테리` 배우 김연주 11월 엄마된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이 친언니, 얼짱 수영강사 유이와 붕어빵 `아름다운데?`
ㆍ가계대출 700조 육박‥넉 달째 사상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