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인국과 이하나의 깁스키스가 화제다.







8일 방송된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조성희, 연출 유제원) 8회에서는 이민석(서인국)과 정수영(이하나)이 서로 마음을 확인하게 되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이민석은 고백을 한 후로 자신을 의도적으로 피하고 불편해하는 정수영을 위해 마음을 접기로 다짐하고 실연에 의연하게 대처하고자 애썼다. 하지만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아이스하키 훈련 도중 무단이탈을 감행했으며, 정수영 역시 종일 이민석만을 생각하는 자신의 모습에 자신이 이민석을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서로를 찾아나선 이민석과 정수영은 횡단보도에서 마주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려 했지만 들리지 않자 이민석은 신호를 기다리지 못하고 육교로 달려갔다. 이어 로맨틱하게 정수영을 뒤에서 끌어안으며 "이대로는 포기 못해요"라고 말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후 이민석은 "저도 오케이에요"라고 대답하며 입술을 내민 정수영에게 `이런 건 남자가 하는 거예요"라며 로맨틱한 대답과 함께 키스신을 선보이며 핑크빛 로맨스의 정점을 보여주었다.



특히 이민석은 과격한 운동 중 팔을 접질려 깁스를 착용한 상태에서 깁스 안으로 정수영을 끌어당겨 포근히 감싸는 일명 "깁키스" 선보여 시청자들을 심쿵(심장쿵쾅의 준말)하게 만들며 최강 케미를 보여주었다.



서인국은 `고교처세왕`에서 순수하고 순애보적인 모습과 함께 저돌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소화해 내며 이하나와 연상연하 커플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코믹-멜로-액션을 넘나드는 일당백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케미신` `로코킹` `연기신`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인국 이하나 깁키스 때문에 두근거려서 잠을 잘 수가 없을 것 같다"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올 여름 최고의 로맨스는 고교처세왕"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키스 대박 서인국처럼 박력 있는 남자 어디 없나요?"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정말 잘 어울린다"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키스 설렌다 다음주 월요일이 얼른 왔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은 매주 월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사진=tvN `고교처세왕`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두 달 만에 바뀐 신랑 미스테리` 배우 김연주 11월 엄마된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이 친언니, 얼짱 수영강사 유이와 붕어빵 `아름다운데?`
ㆍ가계대출 700조 육박‥넉 달째 사상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