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3배 빠른 광대역 LTE-A’ 전국망 서비스 시작과 함께 고객이 직접 참여해 네트워크 품질을 검증하는 ‘광대역 품질 개런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타사는 광대역 LTE서비스가 되고 KT만 되지 않는 곳’을 찾아 응모하면 기지국 별 최초 접수자에게 1년 동안 요금을 받지 않는 파격적인 혜택의 고객 참여 이벤트입니다.(‘LTE완전무한67‘요금제 1년 무료 제공)



KT LTE 고객이면 이달 31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광대역 품질 개런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서비스의 현재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시스템모드’ (안드로이드폰은 *123456# 누름, 아이폰은 *3001#12345#* + 통화)’에서 KT의 LTE 대역폭(bandwidth)이 ‘광대역 20MHz’가 아닌 ‘10MHz’, 타사 LTE 대역폭이 ‘광대역 20MHz’로 나오는 경우 사진을 찍어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됩니다.



KT는 이벤트 접수 후 검증을 거쳐, 각 기지국 별로 가장 먼저 접수한 고객에게 ‘LTE 완전무한 67’ 요금을 1년간 제공하며, 기지국 별 최초 접수자가 아니더라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같은 요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강국현 KT 마케팅부문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굿초이스의 실체가 되는 광대역 LTE-A 전국망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참여하셔서 KT 광대역 LTE-A의 우수한 품질을 직접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KT는 지난 1일부터 전국 85개 시와 주요 읍, 면을 대상으로 ‘3배 빠른 광대역 LTE-A’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지수희기자 shji6027@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두 달 만에 바뀐 신랑 미스테리` 배우 김연주 11월 엄마된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이 친언니, 얼짱 수영강사 유이와 붕어빵 `아름다운데?`
ㆍ가계대출 700조 육박‥넉 달째 사상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