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일본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 한국판 `칸타빌레 로망스`에 출연할 것으로 전해졌다.



1일 도희의 소속사 GNG프로덕션의 관계자는 "노다메칸타빌레 출연이 확정 됐다. 지금은 계약서 작성만 남겨둔 상황"이라고 밝혔다.



한국판 버전은 남자 주인공에 주원이 캐스팅됐고, 세계적인 지휘자이자 주원을 성장시키는 프란츠 슈트레제만역에 백윤식의 출연이 확정된 상태다.



관심을 모으는 여자 주인공에는 심은경이 물망에 올랐으나 그는 출연을 고사했다. 제작진은 현재 복수의 인물을 놓고 최종 조율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노다메 칸타빌레`는 지난 2001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2009년에 완결됐으며 일본에서 총 3500만부가 판매된 히트작이다. 일본에서는 지난 2006년에 드라마로 제작됐으며 당시 주연을 맡은 배우 타마키 히로시와 우에노 주리가 이 작품을 통해 톱스타로 도약했다.



노다메 칸타빌레 도희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노다메 칸타빌레, 도희 여주인공은 아니지?", "노다메 칸타빌레, 도희 이번에도 대박날까", "노다메 칸타빌레, 도희 출연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노다메 칸타빌레/도희 SNS/영상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녕하세요’ 거식증 여동생, 목표체중 ‘29kg’ 다이어트 집착에 6개월간 밥 안 먹어
ㆍ`트로트의연인` 지현우, 권총 자살하려다 정은지 노래 소리에 `멈칫`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대강 빚 세금으로 갚는 방안, 부채 8조원 상환하려면…`헉`
ㆍ6월 소비자물가 전년비 1.7%↑‥상승세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