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곽동연이 이상형으로 김소현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아역 배우 곽동연, 김유정, 김동현, 노태엽이 출연한 `어른들은 몰라요`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곽동연은 김유정, 김소현, 김새론 중 이상형으로 김소현을 선택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에 당황한 곽동연은 "김유정을 말하고 싶은데 그럼 더 화젯거리가 돼 추가적인 질문이 쏟아질 것 같아서 김소현을 선택했다"고 해명했다.



이를 들은 MC들은 "김소현을 좋아하면 화제가 안 되나?"라고 반문했고, 곽동연은 "덜 되지 않을까..."라고 읊조렸다. 그러자 김유정은 "그렇게 말하면 안되지"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출연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김소현 세 사람 우정 변치말아라",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김소현 둘 다 좋겠지",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둘이 친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유정과 김소현은 1999년생 동갑내기로 2012년 방영된 MBC `해를 품은 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극 중 김소현과 김유정은 배우 여진구를 사이에 두고 라이벌 관계를 형성해 아역답지 않은 내면 연기로 스타 연기자 반열에 올랐다.



(사진=김유정 김소현 SN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열애설 진실공방··"커플사진은 어떻게 설명할래?
ㆍ송일국, ‘슈퍼맨’ 합류‥세 쌍둥이 모습보니.."완전 귀여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260억 들인 이소연 우주인 항우연 퇴사로 `먹튀` 논란!...한국 국적도 포기하나?
ㆍ정홍원 총리 유임‥靑 인사수석실 신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