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쌍둥이 아들과 함께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 합류하게 된 배우 송일국이 화제다.



25일 `슈퍼맨` 제작진은 "아직 한번도 공개된 적이 없는 송일국의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와 그 아이들을 돌보는 송일국의 모습을 통해 진정한 `슈퍼맨 아빠`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송일국의 섭외는 `슈퍼맨` 방송 초창기부터 논의 돼 왔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16일 첫 촬영을 마쳤다.



이로써 송일국 부자는 장현성 부자의 빈 자리를 채우게 됐다. 송일국과 세 쌍둥이의 모습은 내달 6일 첫 전파를 탄다.



송일국 슈퍼맨 합류 소식에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슈퍼맨 합류, 개념 연예인 나오네",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기대된다",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세 쌍둥이 보기 얼마나 힘들까",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이제 슈퍼맨 봐야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맨` 합류 소식에 송일국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송일국 `일본 입국 금지 논란`이 새삼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12년 야마구치 쓰요시 일본 외무차관은 한 방송에 출연해 독도 수영 릴레이에 참여한 송일국을 겨냥해 "미안하지만 앞으로 일본에 오기는 어려울 것이다. 그것이 일본의 국민감정이라고 생각한다"며 `일본 입국 금지` 뉘앙스의 발언을 했다.



또 당시 일본 BS닛폰은 송일국 주연의 드라마 MBC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의 방송을 보류 했으며 BS재팬에서의 `강력반` 방영도 무기한 연기됐다.



이에 대해 송일국은 트위터에서 "일본 외무차관 `송일국, 미안하지만 일본 못 온다` 뭐라 할 말이 없네요. 그냥 내 세 아들 이름이나 불러봅니다. 대한, 민국, 만세!"라고 전했다.



(사진=송일국 SN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 설리 열애설 다시 수면위로, 분실된 최자 지갑 속에 설리와 함께 찍은 사진이?
ㆍ최자♥설리 지갑속 커플 사진 유출··증거 포착 열애설 인정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안정환 외국어, 5개 국어 능통..반전매력 철철 `깜짝`
ㆍKDI "가계부채 GDP대비 85.6%‥임계치 도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