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빅맨`의 두 여인 정소민과 이다희가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26일 KBS2 월화드라마 ‘빅맨’에서는 정소민이 파티에 참석하는 장면이 그려진 가운데, 정소민이 가슴이 파인 홀터넥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날 정소민은 그동안 보여줬던 청순한 이미지를 벗고 섹시한 드레스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며 도발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가슴이 깊게 파인 스킨 톤의 드레스를 입고 파티에 참석한 정소민은 강지환에게 기습 포옹을 하며 "내 인생 어떻게 할 거야. 너 나한테 가책 느껴야 돼. 내가 지켜주면 돼. 외동딸이 여기 있는데 자기들이 어쩔 거야"라며 순정을 드러냈다.



`빅맨` 정소민 드레스를 본 누리꾼들은 “빅맨 정소민 몸매가 장난 아니네", “빅맨 정소민 드레스 예쁘다” “빅맨 정소민 청순한 줄만 알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희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순백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27일 KBS2 월화드라마 `빅맨` 측은 이다희(소미라 역)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자태를 뽐내는 스틸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늘씬한 키와 환상적인 볼륨 몸매가 더해진 그녀의 고혹적인 자태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실제 촬영현장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다희를 본 스태프들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평소보다 더욱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다희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빅맨 이다희 웨딩드레스 진짜 예쁘다", "빅맨 이다희 웨딩드레스 역시 모델답네" "빅맨 이다희 몸매 최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순백의 여신으로 분한 이다희를 만나볼 수 있는 월화드라마 `빅맨` 10회는 2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사진=KBS `빅맨`)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소개팅女` 지호진, 볼륨감은 넘치는데...성형미인? "예쁘네"
ㆍ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탱크탑·핫팬츠` 남심 흔들··의외로 섹시한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소파협정(SOFA) 뭔지 알아요?"··서울시장 토론회 정몽준-정태흥 `격돌`
ㆍ소비심리 8개월만에 최악‥세월호 영향 가시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