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대용량 제습기 신제품을 출시해 휘센 제습기 풀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휘센 제습기 신모델(모델명: LG-179DRC)은 길어진 장마기간과 넓은 사용 공간 등에 맞춰 17리터 대용량 제습이 가능하면서도 투박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또 `원터치 워터 케이스`를 적용해 물통 위를 살짝 누르면 물통이 앞쪽으로 자동으로 기울어져 편리하게 꺼낼 수 있습니다.



용량은 15리터·17리터 중 선택 가능하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54만원대, 56만원대입니다.







아울러 LG전자는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전세계 제습기 누적 판매량 천만대 돌파를 기념해 `LG 휘센 제습기 1등 대축제`를 진행합니다.



이번 주부터 6월 15일까지 올해 휘센 신제품 구입 고객 전원에게 고급 제습제 또는 3만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휘센 제습기 제품 구입 후 홈페이지 에 등록한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화사한 색상의 여행가방을 증정합니다.



LG전자 김제훈 한국AE마케팅담당은 "그 동안 LG 휘센 제습기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 드린다"라며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한국산 제품 경쟁력을 내세워 국내 제습기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소개팅女` 지호진, 볼륨감은 넘치는데...성형미인? "예쁘네"
ㆍ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탱크탑·핫팬츠` 남심 흔들··의외로 섹시한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소파협정(SOFA) 뭔지 알아요?"··서울시장 토론회 정몽준-정태흥 `격돌`
ㆍ소비심리 8개월만에 최악‥세월호 영향 가시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