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가 부동산 전문가의 꿈을 이루도록 돕는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의 제8기 수강생을 오는 6월 2일(월)부터 16일(월)까지 모집한다.

2011년부터 운영해온 서초구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은 자산관리와 재테크에 관심 있는 서초구민과 서초구소재 사업자(기업체 최고경영자나 전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부동산 관련 지식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대학원 수준의 부동산 전문교육과정이다.

일부 지자체에서는 대학에 위탁해 교육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지만 서초구는 입학부터 졸업까지 모든 학사관리를 직접 운영한다.

모집정원은 66명으로 성별 균형을 위해 남녀 비율을 5:5로 선발하며 약 3:1의 평균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제8기 서초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은 7.15(화)~12.23(화) 24주 과정으로 서초구 반포1동주민센터 5층대강당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주1회 2시간 강의가 진행되며, 강의내용은 재개발, 재건축, 경매 등 부동산 전반에 대한 강좌와 금융, 계약, 세무 등 다양한 교양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초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은 현재까지 454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서희봉 서초구 부동산정보과장은 “서초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은 구민들의 높은 관심 속에 벌써 제8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이는 철저한 학사관리로 수준 높은 강의가 되도록 노력한 결과라 생각한다”며 “구민에게 평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구민을 위한 평생교육으로 육성·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소개팅女` 지호진, 볼륨감은 넘치는데...성형미인? "예쁘네"
ㆍ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탱크탑·핫팬츠` 남심 흔들··의외로 섹시한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소파협정(SOFA) 뭔지 알아요?"··서울시장 토론회 정몽준-정태흥 `격돌`
ㆍ소비심리 8개월만에 최악‥세월호 영향 가시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