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와 취업 전문가들이 함께 하는 성공 특강 `취업의 전설`









한국경제TV가 각 분야의 취업 전문가와 함께 대규모 취업 행사를 개최한다.

6월3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한국경제TV 여의도 금융아카데미에서 취업 전문 MC 최기훈씨의 사회로 `취업의 전설`이라는 제목의 취업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취업 전문가와 청년 구직자들이 직접 만난 성공 취업의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것이다.

`취업의 전설`은 조민혁 취업 컨설턴트가 펼치게 될 완벽한 자기소개서 작성 강의로 시작된다.

취업에 성공하기 위한 첫발은 자기소개서 작성이지만 자기소개서에 부담을 느끼는 구직자가 늘고 있는 것이 현실.

어떻게 하면 자기소개서를 제대로 작성할 수 있을까. 어떻게 나를 표현해야 기업이 나의 진정한 가치를 인정해 줄 것인가.

조민혁 컨설턴트로부터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고귀한 인재개발연구소 소장은 상반기 공채 특징을 바탕으로 하반기 취업 대비 전략에 대해 강의를 맡게 된다.

급격한 외부 환경 변화에 실시간으로 달라지는 공채 전형은 구직자들에게는 또 다른 고민거리다. 하반기에는 어떤 트렌드가 펼쳐질지 고귀한 소장과 함께 그 방향성을 모색해 본다.





여름방학은 하반기 취업을 위한 마지막 기회. 한여름 태양보다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하반기 취업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여름방학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윤호상 인사PR연구소 소장과 신현종 페어링HR 대표의 자유토론 시간을 통해 알아보자.



한국경제TV가 진행하는 성공 특강 `취업의 전설`의 참가비는 무료며 선착순 200명 내에서 이메일(recruitlegend@wowtv.co.kr)로 접수한다.

이밖에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서울 02)845-1901로 문의가 가능하다.


박준식기자 imm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지호진 연일 화제,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최강 글래머 등극?
ㆍ"유병언 며칠전에 순천 있었다"··유병언 일가 현상금 6억원 상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룸메이트` 홍수현·나나·조세호 엽기셀카··"미모는 감출수가 없네"
ㆍ박 대통령, 공기업 개혁 "흐지부지 결코 없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