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멤버 박유천이 ‘휴먼다큐 사랑’ 내레이션 녹음을 마쳤다.





25일 MBC 측은 박유천이 ‘2014 휴먼다큐 사랑-말괄량이 샴쌍둥이’편 내레이션 녹음을 마쳤다고 전했다.



박유천은 영화 ‘해무’ 후반 작업과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준비해 왔는데 선뜻 내레이션을 맡아 특유의 따듯한 목소리로 더빙을 마쳤다.



박유천은 아빠의 시각으로 본 내레이션을 진행했는데, 시종일관 밝고 긍정적인 샴쌍둥이를 보며 연신 아빠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머리가 붙어 늘 함께 해야 하는 운명을 타고난 쌍둥이가, 화장실에 갈 때도 남다른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 현실을 아무런 불평 없이 받아들이는 모습 등에서 가슴 아파하기도 했다.



박유천은 “생각했던 것보다 쌍둥이가 아주 밝고, 정말 예쁘다. 이 아이들도 학교와 집에서 건강하게 뛰어놀며, 글도 배우고, 동생과 싸우기도 하는 아주 평범한 아이들이라는 걸 새삼 깨닫고 간다. 쌍둥이를 사랑해주는 긍정적이고 당당한 태도의 가족들이 있어 참 다행”이라며 “시청자 분들도 이 다큐를 보며 우리가 평소에 당연하고 아무렇지 않게 여겼던 것들이 사실은 굉장히 소중한 것이라는 걸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그런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는 말을 남겼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유천 휴먼다큐 사랑, 훈훈하네", "박유천 휴먼다큐 사랑, 진심이 느껴지는 내레이션이 되기를", "박유천 휴먼다큐 사랑, 오랜만에 목소리 듣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휴먼다큐 사랑 ‘말괄량이 샴쌍둥이’(연출 유해진) 편은 6.4 지방선거 서울시장 선거 후보자 토론회 방송으로 연기돼 6월2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지호진 연일 화제,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최강 글래머 등극?
ㆍ"유병언 며칠전에 순천 있었다"··유병언 일가 현상금 6억원 상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룸메이트` 홍수현·나나·조세호 엽기셀카··"미모는 감출수가 없네"
ㆍKDI "민간소비 둔화, 고령화 따른 구조적 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