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오리새끼`로 9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전설의 아이돌 god의 콘서트가 예매를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오는 7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god 15주년 기념 콘서트 예매다 오늘(16일) 오후 2시 열린다.





예매하는 곳은 인터파크, 예스24, 옥션티켓으로 모두 동시에 티켓팅이 오픈된다.





예매 시작을 앞두고 온라인 상에서는 티켓팅 알바를 모집하는 글들이 올라오는가 하면, 실시간 검색어에 god 콘서트가 등장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god 콘서트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콘서트로 7월 발매되는 지오디의 신곡뿐만 아니라, 지오디의 기억과 추억, 역사를 다시금 되돌아볼 수 있는 히트곡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한편, god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싸이더스HQ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콘서트 시간 변경 소식을 알렸다.





싸이더스HQ 측은 "7월 12일, 13일 열리는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의 공연 시작 시간이 오후 7시에서 8시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god 콘서트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god 콘서트, 인터파크 예스24 예매 지금 대기중이다" "god 콘서트 예매, 인터파크 예스24 옥션티켓 이틀 꺼 다 예매해야지" "god 콘서트 예매, 인터파크 예스24 옥션티켓 다 열어뒀다 근데 아이들은 누가 보나 남편한테 맡겨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싸이더스HQ)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끝판왕 오승환 ♥ 배우 김규리 열애설··`돌부처 녹인 3살 연상 댄싱퀸`
ㆍ박원순 출마 선언 후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 팽목항 찾은 이유 묻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 조윤호 "아이돌 `이야말로` 시절 원빈이 사인 부탁" 당시 모습보니 `반전!`
ㆍ현오석 "한·중FTA 적기 체결 필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