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은정 공식입장 “인도네시아 구금 해제…현재 호텔서 안정 중”
[최송희 기자] 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과 그의 일행이 인도네시아 이민국에 구금해제, 소속사 측이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5월8일 채은정 소속사 디딤531은 “4일 채은정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한 화장품 신상품 출시 행사에 메이크업 아티스트와의 친분에 의해 별도의 개런티 없이 참여했다”며 “이 과정에서 주최 측의 어떠한 지시도 받지 못한 채은정씨는 행사를 위해 따로 발급 받아야하는 공연비자가 아닌 일반 도착비자로 자카르타에 입국해 행사를 마쳤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는 “후에 인도네시아 이민국에 의해 조사를 받게 된 행사 주최측이 행사를 위해 초대한 게스트들의 비자 업무에 즉시 대응하지 못했고, 때문에 채은정씨와 함께 행사에 참여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여권을 압수당한 채 구금되는 상황에까지 이르렀습다”고 덧붙였다.

또한 “현재 조사를 마친 채은정씨는 주인도네시아 한국대사관의 지원으로 구금이 해제되어 무사히 호텔로 돌아가 안정을 취하고 있다. 채은정씨는 추후 행사 주최 측에 대한 인도네시아 이민국의 조사가 완전히 이루어질 때까지 호텔에 머무르며 조사에 협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뜻하지 않은 내용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 전하며, 앞으로 채은정씨는 더욱 좋은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디딤531)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MBC 측 “전양자 ‘빛나는 로맨스’ 출연분 다음주까지만” 공식입장
▶ god 완전체 컴백 D-1, 박준형 “이렇게 다시 찾아뵙다니 두근두근”
▶ [인터뷰] 천이슬 “섹시 이미지 부담? 억지로 나오는 것도 아닌데···”
▶ [인터뷰] 오렌지캬라멜 “애프터스쿨과 너무 달라? 자다가도 변신 가능해”
▶ [포토] 송승헌 '이렇게 훈훈할 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