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송승헌-온주완 “우리는 낮져밤져 스타일” 솔직 고백
[박슬기 인턴기자] ‘마녀사냥’에 배우 송승헌과 온주완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5월9일 방송될 JTBC ‘마녀사냥’에서는 특별게스트로 송승헌과 온주완이 출연해 연애 스타일을 공개한다.

이날 1부 ‘그린라이트를 켜줘’부터 함께한 송승헌, 온주완에게 MC들은 마녀사냥의 공식질문 4가지 연애스타일인 ‘낮져밤이’ ‘낮져밤져’ ‘낮이밤져’ ‘낮이밤이’에 대해 물었다.

이에 송승헌과 온주완은 “낮져밤져”라고 대답했다. 두사람의 ‘밤져’라는 의외의 답변에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같은 주변의 반응에 송승헌은 “사실 (내가 어떤 타입인지에 대한 것은)상대에게 물어야 정확한 답을 얻을 수 있는 것 같다”는 새로운 의견을 제시했다고.

이외에도 송승헌의 마음을 움직인 아이돌, 온주완이 밝히는 ‘사랑을 나누는 적당한 시간’등 이들의 꾸밈없는 솔직, 대담토크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튜디오를 밝힌 미남 배우 송승헌과 온주완이 함께하는 JTBC ‘마녀사냥’은 5월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MBC 측 “전양자 ‘빛나는 로맨스’ 출연분 다음주까지만” 공식입장
▶ god 완전체 컴백 D-1, 박준형 “이렇게 다시 찾아뵙다니 두근두근”
▶ [인터뷰] 천이슬 “섹시 이미지 부담? 억지로 나오는 것도 아닌데···”
▶ [인터뷰] 오렌지캬라멜 “애프터스쿨과 너무 달라? 자다가도 변신 가능해”
▶ [포토] 송승헌 '이렇게 훈훈할 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