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은경이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





29일 심은경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심은경이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여주인공 제안을 받은 건 맞지만 아직 결정된 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각색된 대본도 받지 못한 상태라 말씀드릴 부분이 없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영화 `수상한 그녀`를 통해 860만에 육박하는 관객을 동원하며 최연소 흥행퀸 자리에 오른 심은경이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을 확정짓는다면 지난 2010년 8월 종영한 드라마 `나쁜남자` 이후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된다.





일본만화가 원작인 `노다메 칸타빌레`는 드라마와 영화로 제작된 인기 작품으로 한국판 남자 주인공으로는 이미 주원이 출연을 확정짓고 현재 최종 조율 중이다. 주원은 까칠한 천재 음악가를 연기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다메 칸타빌레 재밌게 봤는데 주원 심은경 출연하면 대박나겠다" "노다메 칸타빌레 일본 영화 OST도 유명했지 심은경 여자 주인공 맡길!" "노다메 칸타빌레 주원 심은경 출연 확정 소식 들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는 KBS2 월화드라마 `빅맨` `트로트의 연인` `연애의 발견` 후속으로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사진= 주원/심은경 트위터)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석희 `언딘` 정조준?··의도적 구조 지연 의혹 `일파만파`
ㆍ이상호 기자 오열, 생중계 중 눈물 보여‥"시청자도 함께 울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JTBC 손석희, 언딘 관련 의혹 제기‥"의도적으로 구조를 지연했다" 파장
ㆍ북한,백령도·연평도 인근 NLL 사격훈련 시작··軍 전투기 긴급 출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