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증권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신개념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MTS는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 버금가는 광범위한 금융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식이나 ELW 뿐만 아니라 야간선물옵션, 장내채권, 펀드 등 매매 가능한 상품군이 대폭 확대됐고 MTS 내에서 거래는 물론 관련 시세 및 투자 정보 화면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SNS 기능을 강화시킨 것도 이번 개편의 주요 특징입니다.



복잡한 가입 절차 없이도 SNS 아이디로만 로그인하여 MTS의 주요 기능을 살펴볼 수 있고 사용 중에는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에 쉽게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됐습니다.



스마트폰을 교체하더라도 추가 설정없이 이전에 사용했던 MTS 설정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클라우드’ 기능, 자신만의 화면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커스텀홈’ 기능 등이 추가됐습니다.



특히, 이번 개편에서는 기능과 편의성뿐만 아니라 이러한 다양한 기능들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감각적인 인터페이스가 적용됐습니다.



각 화면마다 박스조합형 디자인을 적용하여 박스의 컬러로 빠르게 등락 현황을 알 수 있으며, 자주 쓰는 박스는 바탕화면으로 등록할 수 있는 ‘위젯’ 기능도 포함돼 있습니다.




신동호기자 dh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명환♥임지은 10월 결혼··"교회 오빠로 만나 속도 위반 아냐"
ㆍ`마녀의 연애` 엄정화-박서준 파격 키스신··진짜 키스한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85만엔 월세 추성훈 일본집 어디?··집앞 운하에 크루즈까지 있어?
ㆍ최수현 "금융 사고시 은행장도 엄벌"‥`최후통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