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엑사브라,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브릴리언트 탄산 파우더’ 증정
[패션팀] 겟잇뷰티 브라로 알려진 기능성 란제리 엑사브라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일본과 미국에서 지난 15년간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엑사브라는 2004년 국내 런칭 이후 각종 매체와 언론을 통해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며 꾸준한 입소문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맞춤형 1:1 피팅 서비스를 도입한 체험형 속옷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의 체계적인 피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

엑사브라는 피트니스 역학에 근거한 특수 입체 패턴이 가져오는 운동효과와 일본 특허 취득으로 착용만으로도 가슴을 키워 주는 특수 기능성 속옷으로 연예인들 사이에서는 옷 맵시를 예쁘게 만들어 주는 이너로 유명하다.

체형에 맞는 라인별 브래지어는 물론 비스티에, 웨이스트니퍼, 거들 등의 바디 메이크 제품들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 또한 브랜드만의 장점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4월4일부터 17일까지 2주 동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2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오픈 기념으로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오픈 날에는 탄산수로 유명한 브릴리언트 스파클링 파우더가 사은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이에 여성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 엑사브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진짜사나이’ 헨리-케이윌-박건형, 세 남자의 입영룩은?
▶ 스포티룩에 더하는 신의 한 수, 센스 있는 주얼리
▶ ‘시크’ 할수록 스타일리시하다
▶ 도드리의 성장 동력 ‘품질로 얻어낸 신뢰’
▶ 온라인 쇼핑몰, 이제는 ‘브랜드’가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