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일녀’ 김민종, 숨겨진 재능 ‘닭잡기 달인’ 등극
[박슬기 인턴기자] ‘사남일녀’ 김민종이 드디어 숨겨진 재능을 찾았다.

3월21일 방송될 MBC ‘사남일녀’는 그 동안 의욕적으로 나섰지만 늘 실패를 한 김민종 자신의 숨겨진 재능을 발견해 남매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양계장 일 돕기에 나선 김구라, 김민종, 신보라는 닭장 속에 닭을 집어 넣기 위해 닭을 몰며 고군분투했지만 닭 몰아넣기에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되는 실패 끝에 김민종은 두 손을 걷어 붙였고 얼마 뒤 닭을 쥔 채 의기양양하게 등장해 김구라와 신보라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민종은 두 번째 닭 잡기에서 몸을 날려 닭은 잡는 신기술 ‘스턴트 닭 잡기’를 선보여 닭신에 등극했다. 김민종 표 터프한 ‘스턴트 닭 잡기’를 목격한 신보라는 “민종오빠 너무 멋있다”고 말하며 하트 눈을 했다고.

특히 김구라는 믿을 수 없다는 듯 “어떻게 잡았어? 어떻게?”라고 닭 잡는 노하우에 대해 물었고 김민종은 “손으로 잡았지”라고 짧고 굵게 대답해 닭신의 위엄을 드러냈다. 이후 두 사람은 포복절도 닭 잡기를 이어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드디어 적성을 찾고 닭신에 등극한 김민종의 스턴트 닭 잡기와 이에 반한 신보라의 모습은 오늘(21일) 오후 10시에 MBC ‘사남일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사남일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2NE1 ‘엠카’ 1위, 박봄 덤블링 선보이며 공약 지켜 ‘화제’
▶ ‘어벤져스2’ 수현 소감 “한국의 아름다움 알리는데 힘 쓰겠다”
▶ SK텔레콤 통신장애 및 서비스 불통에 고객센터 “원인 파악 중”
▶ 양원경 심경 고백 “이혼 후 뒤통수 맞은 느낌…딸들에게 미안해”
▶ [포토] 이민호 '선글라스로도 감출 수 없는 조각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