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의 할리우드 진출작 `메이크 유어 무브` 메인 포스터가 화제다.

영화 `메이크 유어 무브`(제작 SM엔터테인먼트, CJ엔터테인먼트 배급 CJ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 17일 한국 미국 동시개봉을 확정지은 가운데 메인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메이크 유어 무브`는 가수 보아의 첫 할리우드 작품이다.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란 두 남녀 도니와 아야가 춤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며 사랑에 빠지게 되는 환상적인 댄싱 로맨스를 그린 영화이다.



도니 역 배우 데릭 허프는 미국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 4회 우승을 거머쥔 댄스 챔피언이다.

또한 뮤지컬 `풋루스(Footloose: The Musical)`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 온 춤꾼이다.



데릭 허프는 보아와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댄스로 로맨틱한 긴장감을 상승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도 그 진면목이 드러났다.

손을 맞잡은 채 서로를 바라보는 보아와 데릭 허프의 모습은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었다.

또한 두 주연배우들의 환상적인 비주얼은 그들이 보여줄 화려한 댄스와 함께 진한 로맨스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데릭 허프 댄싱 위드 더 스타 4회 우승자였구나", "`메이크 유어 무브` 완전 기대된다!", "데릭 허프-보아 잘 어울린다! `메이크 유어 무브` 꼭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메이크 유어 무브`는 대표 댄스무비 `스텝 업`의 각본가 듀안 에들러가 메가폰을 잡았다.



그리고 마돈나, 어셔 등 월드 스타들의 안무를 담당했던 내피 탭스, `크래쉬` `진주 귀고리를 한 소녀`의 음악 감독 조엘 C. 하이 등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헨리 수학문제 답, 10초만에 완벽 풀이 `깜놀`
ㆍ`서초교회 잔혹사` 화제의 신간 등장··"한국 기독교 일탈 고발"
ㆍ언니들 니키타, 알고보니 `미나` 친동생!...늙은여우 음원도 인기!
ㆍ크림반도 검찰총장 미모 "33세‥폭력조직 전담 검사 경력" 일상 보니
ㆍ가계 자금잉여 사상 최대‥`지출 줄인 탓`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