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는 2014년 새로운 교촌치킨 광고 모델에 배우 이민호를 발탁, 광고촬영을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교촌은 이민호가 `교촌의 맛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대표성 있는 모델`과 `국내외 영향력을 가진 글로벌 아시아 스타`라는 기준에 적합하고 배우 · 가수로서 전방위 활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광고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진행된 광고 촬영은 교촌이기에 가능한 이야기를 주제로, 수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교촌치킨의 맛과 희로애락의 감동을 이민호를 통해 진솔하고 다양하게 담아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동남아시아와 중국 등에 활발한 해외 진출 계획을 가지고 있는 교촌은 전체 SNS 팬 4천여만명을 보유하고 있고 중국 내 최대 SNS 채널인 `웨이보`에만 2천만이 넘는 팬수를 자랑하는 이민호의 영향력으로 해외사업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 입니다.





또한 이민호는 중국에서도 최고의 연예인들만이 출연하고 시청자가 8억 명이 넘는 CC-TV의 `춘완`이라는 프로그램에 한국인 최초로 출연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작년 12월에 웨이보 측에서 진행한 SNS 즉석 인터뷰에서는 1시간 동안 52만 5천여개의 질문을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권원강 교촌에프앤비㈜ 회장은 "한류스타 이민호는 글로벌 탑-티어 브랜드로의 도약을 비전으로 삼은 교촌치킨의 글로벌 시장 도전에 큰 조력자가 될 예정"이라며, "이민호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우리 브랜드가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제고와 비전을 확고히 하는 새로운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교촌치킨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고생한 촬영 스태프들과 관계자들을 위해 총 250여 마리의 치킨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헨리 수학문제 답, 10초만에 완벽 풀이 `깜놀`
ㆍ`서초교회 잔혹사` 화제의 신간 등장··"한국 기독교 일탈 고발"
ㆍ언니들 니키타, 알고보니 `미나` 친동생!...늙은여우 음원도 인기!
ㆍ크림반도 검찰총장 미모 "33세‥폭력조직 전담 검사 경력" 일상 보니
ㆍ가계 자금잉여 사상 최대‥`지출 줄인 탓`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